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게시판

리뷰게시판

구매후기 작성하고 적립금 받자!

정말 기분 좋은 경험

김형아 (ip:)

상품 게시판 상세

정말 저렵한 가격.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정한 뒤 이곳 저곳 열심히 기웃거렸습니다. 우선 가짜일시 10배 보상이란 문구가 넘넘 인산적이였어요. 더구나, 가격도 저렴하고 웰컴 쿠폰 등을 이용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cs.

구매 결정하고 결제한 뒤 30분만에 해피콜이 오더라구요. 착화방법 부터 사이즈 교환 안내 등을 친절히 꼼곰하게 해주시는데 감동 감동. 심지어 부테로 특성상 뒷꿈치가 까질 수 있으니 목 양말을 착용하라는 꿀팁가지. 그 섬세함에 귀엽고 감동받아 웃었어요. 정말 이런게 cs구나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총알 배송.

요즘 코로나다 뭐다해서 사실 당일 배송이 힘든 거 아는데 여긴 세상 안전한 우체국 택배로 바로 다음날 날아 오더라구요. 퇴근과 동시에 문 앞에 있는 택배박스 줍줍. 얼마나 신경쓰고 계신지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세상 꼼꼼한 포장. 

매장에서도 이런 포장을 받아 본 적이 없어요. 박스 안에서 신발 박스가 흔들릴까 빈 공간에 모두 뽁뽁이를 끼워 꼼꼼하게 포장. 그런데 심지어 깔끔한 포장에 감탄. 선물용 쇼핑백은 고이 접혀 맨 위에 가지런히 놓여있고. 선물 포장 신청했는데 세상에. 박스에 장미 꽃(조화) 한 송이가 피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중간 중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데코도 달아주시고. 참 그거 하나 하나 결국 사람이 한 걸텐데. 그 세심함에 감동을 안 받을 수가 없었어요. 


대표님의 편지?

되게 고급스런 종이에 대표님 글이 적혀와서 한참 봤는데 이용 과정에 불편이 있었다면 본인 메일로 답을 달라. 라는 내용이었어요. 이렇게 고객을 생각하는 업체라니... 또 한번 감동 받았어요. 이런 업체라면 신뢰를 안 할 수가 없어요.


리본 장인.

신발 박스에 리본을 묶어주셨는데 세상에. 이렇게 이쁜 리본이..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감탄했어요. 리본 장인이 계신거죠? 저 전수 받고 싶어요 ㅠㅜㅠ 진짜 그 리본 똑같이 재현할 자신이 없어 신발 박스를 못 열어봣어요 ㅠㅜ. 주말에 남친오니까 그때 열면 신발 구경 할려구요. ㅋㅋㅋ


이 과정만으로도 비쥬얼 쇼크에 대한 신뢰가 생기고 한 번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만드는 회사란 이런 곳이구나를 느꼈어요. 정말 기분 좋은 경험하고 갑니다.


아직 제품을 실물로 보진 못했지만, 벌써 만족했어요. 20만원짜리 사는데 요즘 사실 패딩도 이것보다 비싼데 이걸 사면서 몇 백짜리 사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ㅎㅎ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쥬얼쇼크 2020-12-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쥬얼쇼크입니다 😍😍

    앗 고객님!! 정말.. ㅠㅠ 좋은말씀 가득한 리뷰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고객님 리뷰보구 저희 전 직원이 정말 감동받구 힐링하고 있어요ㅠㅠ 고객님의 이런 감사한 리뷰에 정말 보람을 느낍니다ㅠㅠ!!
    고객님들께 높은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저희 전직원이 정말 많은 노력을 하고있는데 이렇게 세세하게 알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힘들때마다 고객님 리뷰 읽구 힘낼께용!!!!
    감사의뜻으로 기프티콘 보내드리겠습니다!!!!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시구!!! 다음에도 저희 비쥬얼쇼크 구매해주시면 더더더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답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Product name Title Name Date View
정말 기분 좋은 경험 HIT파일첨부 김형아 2020-12-17 61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